Chillax in dev

[회사] 이커머스 개발자 입문하기 본문

Dev Story/경험

[회사] 이커머스 개발자 입문하기

Seong Story 2021. 6. 3. 22:49
728x90

[회사] 이커머스  개발자 입문하기

개발자로 취업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실력을 키워가고 있다. 

우리 회사는 이커머스 관련 솔루션을 제작하는 회사이다. 이커머스 분야는 앞으로도 상승 전망세를 보인다.

현재 대한민국의 IT 쇼핑몰 중소,중견 기업을 기준으로 아직도 이전의 구축 체계가 PHP와  비상용인 mysql 을 기준으로 개발 되어있다보니 자바 개발자들이 넘쳐나는 시장에서 이커머스분야의 나름의 경쟁력을 원한다면배우기 쉬운 php 와 라라벨 CI등의 MVC 를 통해 간단한 웹개발을 포폴로 준비하는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어느정도 교육이 끝나고 이제 슬슬 실 프로젝트에 투입되는 시점에서 시간이 날때 마다 이 블로그의 [회사] 카테고리 부분에 회사에서 배운 내용 , 에러 수정 사항 , 크고작을 성취들을 기록하고자한다. 포스팅의 개념보다 내가 성장하는 발자취를 기록하기위한 용도로 사용하며 나아가 나와 같이 이길을 가려는 사람들에게 경험을 공유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더많은 글 보고싶다면 아래 카테고리에 추가된 글들을 통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

 

https://chillin-dev.tistory.com/category/%ED%9A%8C%EC%82%AC

 

'회사' 카테고리의 글 목록

내가 원하는것을 망설임없이 만들고 구현할 수 있는 엔지니어를 꿈꾸며 공부합니다.

chillin-dev.tistory.com

 

개발은 진입장벽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어 매우 낮게 평가되지만 업으로 삼는것은 전혀 다른 세상의 이야기란 사실을 매일매일 느낀다. 그래도 컴퓨터는 거짓말을 하지않으니 사름들을 상대하기보단 쉬울지도 모른다. 긍정적으로 매일 매일 자신의 성장을 즐거워하며 개발 하자!

728x90
LIST

'Dev Story > 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 모던 웹 개발을 위한 습관  (0) 2023.01.19
Comments